한국수산자원공단

한국수산자원공단

모바일메뉴보기
HOME > 알림마당 > FIRA뉴스 > 보도자료(게시판)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화면
제목 한국수산자원공단, 찾아가는 수산종자생산 현장 컨설팅 실시
작성자 담당자 작성일 2024-03-20 조회수 109
첨부파일
인쇄
- 2024년 수산종자생산 현장 컨설팅 사업 대상자 모집 -
 
  한국수산자원공단(이사장 이춘우)은 수산종자 생산기반 개선 및 생산역량 제고를 위해 올해부터 ‘찾아가는 수산종자생산 현장 컨설팅’ 사업을 실시 한다. 
 
  한국수산자원공단 수산종자산업진흥센터에서 추진하는 본 사업은 생산·경영 등 개선이 필요한 생산업체를 대상으로 안정적인 수산종자 생산·유통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및 개선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수산자원공단이 제공하는 컨설팅 분야는 ▲생산기술, ▲위생·시설, ▲경영, ▲유통이며,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문제점을 진단한 후 도출된 개선책을 이행할 수 있도록 개소당 최대 4백만원의 개선 비용을 지원한다.
 
  컨설팅 신청 접수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신청 대상은 수산종자생산업 허가를 가지고 있는 어업인 또는 생산자단체로 한국수산자원공단 누리집의 모집 공고문을 참고하여 수산종자산업진흥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올해 지원 대상은 5개소로, 평가위원회를 통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한국수산자원공단 남수민 수산종자산업진흥센터장은“본 사업은 수산종자 생산 현장의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어업인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게시판 의 이전글 다음글 안내
이전글로 이동 어구보증금관리센터 개소 1주년…“제도 정착·확대에 힘쓸 것”
다음글로 이동 2024년도 청년어업인을 위한 어선임대사업, 새로운 바다의 꿈을 향해!
목록
만족도 평가
콘텐츠 담당부서: 사회가치혁신실 | 문의전화: 051-740-252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